구독하기
화장하기 귀찮을 땐 이거 하나면 된다! 올겨울 매트 립스틱 '강세'
  • 최은혜
  • 승인 2018.12.05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안나수이
 
풍부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지닌 매트 립스틱은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한다. 특히 올겨울에는 매트 립스틱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매트 립스틱은 광택이 적어 건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이를 보완해 촉촉하고 실키한 텍스처의 립스틱도 선보였다. 
 
블리블리 매트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파우더리한 마무감이 특징으로, 보습력이 풍부한 아쿠아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립케어 효과까지 더했다. 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은 실키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가벼운 발림만으로도 진한 컬러를 오래 즐길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스피드 플럼퍼는 세미 매트 립스틱으로 고감도 발색에 볼륨 효과까지 더했다.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도톰하고 탄력있는 일명 '베이글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안나수이 매트 립 컬러는 매끄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제품으로 유연한 겔 타입 제형이라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이 특징이며 음료를 마시거나 식사 후에도 컬러가 유지된다.
 
매트 립스틱을 예쁘게 바르게 위해서는 각질제거를 잊지 말자. 립 전용 각질 제거제나 바셀린을 이용해 입술 피부를 정리하면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매트 립스틱의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왼쪽부터) 안나수이 매트 립 컬러, 블리블리 매트 립스틱, 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 시에로코스메틱 스피드 플럼퍼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