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 사진 공모전, 2018 KHA 바버 스타일 부문 금상! 나모바버샵 임남호
  • 이미나
  • 승인 2018.12.05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HA 코리아 헤어드레싱어워즈 바버 부문 금상을 수상한 임남호 바버는 "고객들이 바버샵에서 자른 외국인들의 머리 사진을 들고 오는 경우가 많아 아시아인으로 표현한 스타일북을 만들고 싶어 포토슈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존에 있던 50년대 스타일을 아시아인으로 멋지게 재해석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어워즈 준비를 시작했으며, 이를 표현한 작품이 'POMPADOUR'"라고 설명했다. 
 
임남호 'POMPADOUR'
특히 "카메라에 대해 무지한 상태에서 준비하느라 카메라를 공부하면서 직접 촬영을 했는데 아마추어가 찍은 것처럼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 조명의 빛부터 카메라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쉽지만은 않았다."고 밝혔다.
 
심사평 중인 바버부문 김태우(빌리캣바버샵) 심사위원
심사평 중인 바버부문 김태우(빌리캣바버샵) 심사위원
한편 임남호 바버의 작품 'POMPADOUR'에 대해 넬리스(네덜란드 스호름 올드스쿨 아카데미) 심사위원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작품이다. "The LongTrim Pompadour" 이렇게 클래식한 작품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느냐"고 평했다. 이어 마사히로 카와카미(일본 아파체바버샵) 심사위원은 "균형 있는 스타일이 매우 인상적이다"고 전했다.
 
특히 바버부문 수상자에게는 2018 코리아 헤어드레싱어워즈 응모작과 국내 바버들의 바버작품으로 국내 최초로 제작한 바버 포스터가 부상으로 주어져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에디터 이미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