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연말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헤어왁스
  • 최은혜
  • 승인 2018.12.05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아리미노 프리스킵 왁스 2. 에이티에쓰 스타일뮤즈 하드홀딩왁스 3. 샤멘느 프리스타일 퍼포먼스 하드왁스 4.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레진텍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트루이펙터 헤어팩트(샤인)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 오랜만에 멋 부리고 싶을 때 딱 좋은 남성 왁스.
 
1. 아리미노 프리스킵 왁스 무광택, 매트한 질감에 초강력 세팅력이 특징이며, ‘필름 크림’ 성분이 함유돼 스타일을 오래 지속하고 재스타일링이 용이하다.
2. 에이티에쓰 스타일뮤즈 하드홀딩왁스 강력한 세팅과 홀딩력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쉽게 연출하고 은은한 윤기와 광택으로 멋을 더해준다.  
3. 샤멘느 프리스타일 퍼포먼스 하드왁스 두피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성분으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물에서도 쉽게 녹아 세정력이 우수하다.
4.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레진텍 홀딩력과 탁월한 광택이 특징인 액체형 왁스. 장시간 스타일링을 유지해주며 언제든지 재스타일링이 편리하다. 또 손쉬운 스타일링을 돕고, 외부 열 차단 효과가 있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트루이펙터 헤어팩트(샤인) 오일 프리 포뮬러의 투명한 젤리 같은 텍스처가 특징이며, 끈적임 없이 가벼운 느낌으로 스타일링 위에 덧발라도 무리가 없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