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인스타그램에서 최고의 웰라 일루미나 헤어 컬러를 찾아라!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2.13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 코리아가 지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루미나 컬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웰라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시상식
이번 콘테스트는 웰라 프로페셔널즈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를 활용한 시술 결과와 디자이너만의 컬러 레시피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가장 뛰어난 작품을 선보인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500여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차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10여명의 작품을 선발한 뒤, 2차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6인을 선발했다. 
 
컬러 마스터 작품(혜빈)

1등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중계롯데마트점의 혜빈 디자이너가 차지, 히카리 미용가위 2종 세트와 디자이너 이름이 각인된 고급 가죽 가위집이 증정되었다. 이 외에도 일루미나 컬러를 활용한 매거진 화보 촬영, 컬러 세미나 초청 및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컬러 프로듀서 작품 (우록영)
컬러 프로듀서 작품 (양리헤어 지야)
2등은 총 5명이 차지했다. 콤마헤어갤러리의 우록영 실장, 리안헤어 오렌지시화점의 이샛별 팀장, 라빠헤어 홍대점의 송현정 실장, 양리헤어 홍대점의 양리 원장과 지야 실장이 수상하며, 고급 미용가위와 웰라 콘츄라 등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컬러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양리헤어 양리 원장
이번 콘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 세계 9번째 웰라 월드 스튜디오로 선정된 서울 웰라 스튜디오에서 최종 6인을 위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포토월에 선 수상자들
웰라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 SNS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디자이너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매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자료제공 웰라 코리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