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연말에 이 메이크업 어때? 청담동 미용실 꼼나나 설은 원장의 파티 메이크업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2.14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녀들이 이끄는 홀리데이 파티로의 초대!

꼼나나 설은 원장이 제안하는 파티 메이크업
MAKE UP 꼼나나 설은 연말 파티를 위해 12월 마지막 밤 친구들과 찾은 파티룸. 샴페인과 케이크가 있는 여자들만의 파티. 한껏 여성스럽게 꾸몄지만 여덕을 끌어들이는 걸크러시한 매력을 숨길 수 없는 그녀.
 
콘셉트 연말 파티는 언제나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의 마음에 자유로움을 선사하기에 설렘을 준다. 속으로 생각만하던 화려한 나를 과감히 연출해 누구든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싶었다. 화려하면서도 오묘함을 나타내는 컬러, 바이올렛으로 포인트를 주고 실버, 골드 글리터로 아이홀에 화려함을 더했다.
 
꼼나나 설은 원장이 제안하는 파티 메이크업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 두드러지는 스타일 3가지로 정리해 봤다. 첫 번째는 립 라인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이다. 이 메이크업에는 채도 높은 ‘토마토 레드 립스틱’이 크게 유행할 것이라 예상한다. 두 번째는 반짝이는 글리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이다 글리터는 매 시즌 유행인만큼 빠질 수 없는 트렌드이기도 하다. 세 번째는 자연스레 태양에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를 웜 톤으로 연출하는 것 이다. 이때는 오렌지 블러셔와 누드 립을 조화시켜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

사용 제품 아이섀도는 더밤 미트 매트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나스 뤼알렁 듀오 아이섀도(카키그린), 글리터는 기브잇업 키코 글리터 섀도 04번, 앤와일드 싱글 실버 글리터 섀도. 치크는 어딕션 024 말린톤 블러셔, 립은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기브 잇 업.
 
꼼나나 설은 원장
꼼나나 설은 원장
COMMENT 꼼나나 설은 각각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표현하는 파티 메이크업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로워 이번 화보에 참여하게 됐다. 모든 분들의 호흡이 척척 맞아 즐겁게 촬영했다. 다들 수고한 만큼 사진도 예쁘게 나왔으면 좋겠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 소희(꼼나나) 모델 우혜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