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연말에 이 메이크업 어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의 고혹적인 여배우 메이크업
  • 최은혜
  • 승인 2018.12.14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녀들이 이끄는 홀리데이 파티로의 초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의 여배우 파티 메이크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
연말 시상식을 마치고 파티에 참석한 여배우. 경쟁하듯 아름다움을 뽐내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타고난 듯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빛을 발하는 그녀의 얼굴.
 
콘셉트 연말이면 각종 시상식이 열리고 여배우들의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은 항상 이슈가 된다. 이런 느낌을 바탕으로 시상식을 마친 후 여배우들의 파티를 생각하며 메이크업했다. 촉촉한 윤광 베이스에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 음영을 주어 럭셔리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의 여배우 파티 메이크업.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 매년 다양한 레드가 유행을 하는데, 이 중 2019 S/S 팬톤 컬러인 제스터 레드(jester red)는 차분하고 도시적인 느낌인 와인빛 버건디 레드이다. 기존의 밝고 경쾌한 톤이 아닌 다소 무게감 있는 톤으로 내추럴하고 투명한 베이스와 어우러지면서 우아하고 클래식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추천 제품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기초 케어가 중요하다. 그래서 무엇보다 베이스 단계에 공을 많이 들이는 편이다. 수마노 듀이앤글로리 크림은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 속에 수분 광이 자연스럽게 올라오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윤광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
COMMENT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 <그라피>와의 작업이 3번째이다. 예민하고 변덕스러운 내 의견을 많이 존중해주어서 편안하고 즐거운 작업이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 태림(그로잉살롱) 모델 이시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