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연말에 이 메이크업 어때? 압구정 미용실 더 세컨 주시연 원장의 파티 메이크업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2.14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녀들이 이끄는 홀리데이 파티로의 초대!
 
주시연 원장의 파티 메이크업
더 세컨 주시연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성인이 되고 맞이하는 첫 연말 파티. 숨겨왔던 성숙미를 발산할 때가 왔다. 
 
콘셉트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소녀가 풋풋함을 벗고 성숙미를 발산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파티 메이크업이다. 피부 전체에 윤광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또렷함을 더했다.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면 올드해 보인다는 생각은 편견이다. 촉촉한 베이스를 유지한다면 어떤 메이크업보다 트렌디하게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주시연 원장의 파티 메이크업
2019 메이크업 트렌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보다 중성적인 느낌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메이크업의 단계는 단순해지고 남성들과 같은 방법으로 음영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다. 또 핫한 레드와 차분하고 이지적인 베이지 립스틱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간단하게 음영을 주거나 눈보다는 입술을 강조해 표현한다.

추천 제품 머스테브의 러스트러스 크림 베이스를 추천한다. 촉촉하고 얇은 피부 베이스를 위해 이번 파티 메이크업에서도 사용한 제품으로 베이스에 함유된 조개빛의 펄이 빛을 반사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면서 빛반사에 의해 잡티 커버가 가능하다. 
 
더세컨 주시연 원장

COMMENT 더세컨 주시연 메이크업은 하루도 못 가 지워야 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나에게 내 작품을 사진으로 남기는 작업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특히 조명을 잘 쓰는 <그라피> 포토그래퍼와의 작업은 항상 설렌다. 헤어 전문잡지이다 보니 메이크업이 메인이 돼 작업할 기회는 흔하지 않은데 이런 기회를 줘 감사하다. 다음에 또 함께 작업하기를 바란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 승현(더세컨) 모델 오윤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