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훔치고 싶은 동안 미모 ‘장나라’처럼 어려보이는 헤어스타일 비법!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2.18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헤어스타일을 활용하면 훔치고 싶은 동안 미모 ‘장나라’처럼 시간을 거스르는 비주얼에 다가설 수 있다.
 
출처: 황후의 품격 공식 홈페이지
동안 이미지의 첫 단계는 윤기와 탄력 있는 머릿결이다.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은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야 완성할 수 있다.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발이 자라나는 두피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야 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샴푸 습관을 바꾸면 된다. 쿠션 브러시로 두피를 빗질해 유분과 먼지로 뒤엉킨 모공을 풀어준 다음 샴푸를 한다. 샴푸를 할 때는 두피에 물을 충분히 적셔주고 손끝으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한 다음 헹궈낸다. 드라이 전 에센스를 바르는 것은 필수다. 이런 간단한 생활 습관만 지켜도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 수 있다.
 
출처: 황후의 품격 공식 홈페이지
스타일링에서는 앞머리가 이미지를 크게 좌우한다. 남성의 경우 앞머리를 내리는 것보다 올리면 훨씬 젊어 보인다. 여성의 경우 남성과는 달리 앞머리를 내리는 것이 좋은데 얼굴 라인을 따라 옆머리를 살짝 동그랗게 말아주면 얼굴 라인이 정리되어 더욱 어려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출처: 황후의 품격 공식 홈페이지
포니테일로 간편하게 묶을 때는 두 가지 공식만 기억하자. 바로 볼륨과 포니테일의 위치다. 두상의 꺼진 부분의 볼륨은 살려주고 과도하게 발달한 두상 역시 볼륨을 이용해 커버한다. 포니테일의 위치는 위로 올라갈수록 동안 헤어에 가까워진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