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위너, 신곡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속 크리에이티브한 스타일은?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2.21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의 따끈따끈한 신곡!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속 크리에이티브한 스타일 분석!
4인 4색,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의 매력적인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강승윤은 정리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이다. 부드러운 밀크브라운 염색 컬러와 함께 왁스 스타일링을 러프하게 연출해, 자유분방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벨벳 소재의 그린 자켓을 매치해 윈터 시즌 느낌을 트렌디하게 살렸다. 벨벳 소재의 의상을 입을 때는 강승윤처럼 실버나 골드 컬러의 화려한 시계를 매치해 자칫 답답해보일 수 있는 의상에 포인트를 줄 것.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요즘 솔로 활동과 함께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대세남의 반열에 오르고 있는 송민호. 날카로운 턱선에 어울리는 커트 스타일은 연출했는데, 가벼우면서도 텍스처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감각있는 헤어스타일이 특징이다. 가르마를 5:5로 연출해 V라인 얼굴형과 어울리게 했다. 특히 블론드헤어로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보이고, 여기에 체크 무늬 레드 셔츠를 매치해 펑키한 무드를 강조했다. 펑키한 무드를 살릴 때는 실버 이어링과 네크리스 등을 함께 착용해 재미를 더할 것.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위너의 비주얼 담당 김진우.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다크브라운 컬러와 함께, 귀를 살짝 덮는 기장의 커트를 연출했다.  앞머리는 가볍게, 뒷머리는 층 없이 무겁게 연출해 무난한 스타일 속에서도 커트로 대비를 줬다. 또한 실크 소재의 피치 블라우스를 매치해 미소년 같은 그의 이미지를 한껏 살렸다. 다른 멤버들과 달리 아이 메이크업을 오렌지 빛으로 연출해, 깊은 눈매를 강조했다. 중성적인 매력을 잘 보여주는 김진우 스타일이다.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위너 '밀리언즈' 뮤직비디오 캡처
가장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돌아 온 이승훈. 높은 채도의 네온 핑크 컬러를 연출했다. 투블럭 커트와 함께 앞머리는 2:8 가르마로 쿨한 무드의 리젠트 스타일을 보여준다. 여기에 앞머리를 몇 가닥 정도 내려 텍스처를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퓨어한 감성의 화이트 자켓을 매치해, 화려한 컬러의 헤어와 대비시켰다. 자칫 무난할 수 있는 의상이지만, 스몰 사이즈 실버링과 체인 실버 네크리스를 매치해 이승훈만의 위트를 더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