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해외 겨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한파 대비 헤어제품
  • 최은혜
  • 승인 2018.12.27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블랜드 오일 2. 와칸프로페셔널 리본케어 클리닉 스텝4 데일리 트리트먼트 3.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 프레쉬 인카 미스트 4. 폴미첼 슈퍼스키니 세럼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 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실크 6. 아이뷰티 리브인트리트먼트 쉬밤 7. 하야시월드와이드 하이 샤인 에센스    

설국(雪國)으로의 여행. 가방에 넣고 가야할 헤어 제품.

1.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블랜드 오일 천연 오일의 뛰어난 보습력으로 건조한 모발과 얼굴, 보디에도 바를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2. 와칸프로페셔널 리본케어 클리닉 스텝4 데일리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 가능한 데일리 트리트먼트. 건조한 모발에 10가지의 파워 비타민 복합체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큐티클을 개선해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3.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 프레쉬 인카 미스트 페루 아마존 열대우림 지역의 사차인치 열매와 다양한 식물 추출 성분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110ml)로 외부의 바람이나 정전기 등 마찰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4. 폴미첼 슈퍼스키니 세럼 모발의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모발 구조를 강화하는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한다. 모발의 엉킴을 풀어주고 부드럽고 윤기 있게 정돈하며 젖은 모발에 바를 경우 드라이 시간이 단축된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 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실크 가벼운 사용감으로 모발에 즉각적으로 실크 같은 질감을 부여한다. 깨끗하고 상쾌한 아쿠아 인텐시브 향에 달콤한 오리엔탈 향이 매력적이다. 

6. 아이뷰티 리브인트리트먼트 쉬밤 겨울철 정전기 등으로 거칠어진 모발과 건조한 피부까지 케어 가능한 밤 제형의 리브인트리트먼트 제품. 시어버터와 아르간 외 9가지 오일 추출물, 13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을 베이스로 극소량만 사용해도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7. 하야시월드와이드 하이 샤인 에센스 은은한 오렌지 향이 막 샤워하고 나온 듯 산뜻한 느낌을 준다. 모발에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정전기를 방지하며 모발 보호에 탁월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