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 염색 컬러트렌드]포일워크 포인트 웨이브 헤어스타일, 파란헤어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1.10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아퍼스트, 비아이티살롱, 파란헤어가 겨울 감성을 자극할 컬러 디자인을 제안한다. 그중 파란헤어에서 제안하는 나만의 특별한 컬러, 딥 포인팅 컬러와 롱 웨이브 컬러를 소개한다. 

STYLE 1. 딥 포인팅 컬러(Deep Pointing Color)
전체적으로 위빙 작업해 포인트 컬러로 결을 강조했다.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게 가르마를 탄 후 볼륨감있게 마무리했다.
 
딥 포인팅 컬러
STYLE 2. 롱 웨이브 컬러(Long Wave Color)
스타일링은 루스하면서 릿지의 생동감을 강조했다. 앞머리는 웨트한 느낌을 살려 포인트를 줬다. 
 
롱 웨이브 컬러
컬러 기법
전체 포일워크 위빙 작업 탈색 1회 전체적으로 위빙 작업해 탈색 후 투 터치로 염색했다. (남녀 모델 동일)
 
컬러 도해도
레시피
남자 모델: 7-hCN(1)+9Ggb(1)
여자 모델: 9-LMI(1)+8Ggb(1)

사용 제품: 밀본 올디브&올디브 보떼, 파 란 크리센스 피코 하드왁스, 파란 크리센 스 피코 하드 스프레이, 파란 크리센스 피 코 볼륨 스프레이, 콕글리즈 포마드 왁스.
 
설희 원장(파란헤어 광교점)
설희 원장(파란헤어 광교점) <그라피> 1월호의 올겨울 트렌드 컬러를 준비하면서 매번 똑같은 컬러 패턴에서 살짝 변형된 특별한 컬러 작업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앞으로는 더욱 고객에게 생기 가득한 모습과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뜻깊은 참여였고 이 자리를 만들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설희, 레나, 소희(파란헤어 광교점), 메이크업 송이, 모델 박수찬, 백윤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