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트고 건조한 손 피부를 위한 더마 핸드크림
  • 최은혜
  • 승인 2019.01.29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와 시술로 인해 마를 날 없는 디자이너의 손.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한 더마 핸드크림.

1 듀크레이 익띠안 크렘 멩, 2 아벤느 콜드크림 핸드크림, 3 유리아쥬 오 떼르말 워터 핸드크림, 4 웰메이트 핸드케어 세트, 5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핸드크림 

1. 듀크레이 익띠안 크렘 멩 고보습 트레할로우스를 주성분으로 극심한 기온 차이와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해주는 일명 ‘수분 글로브’ 핸드크림.

2. 아벤느 콜드크림 핸드크림 무실리콘의 피부 손상 개선 핸드크림으로 수크랄파트 성분이 함유돼 물이나 바람 등으로 인해 거칠어진 손, 트고 갈라진 손을 케어한다.

3. 유리아쥬 오 떼르말 워터 핸드크림 하이드로-떼르말 콤플렉스 성분이 수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손을 자주 씻어야 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에게 좋다.

4. 웰메이트 핸드케어 세트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고, ‘내추럴 10 오일 콤플렉스’ 성분이 오일 장벽을 만든다.

5.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핸드크림 세라마이드, 판테놀, 센텔라아이사티카 추출물 등의 성분이 손상된 손 피부를 개선한다. 합성색소, 인공향, 동물성 원료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