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나 부작용 걱정 덜어주는 정기 배송 염색약 '컬러랩' 체험 마케팅 진행
  • 최은혜
  • 승인 2019.02.01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는 염색약 정기 배송 서비스 제품 컬러랩.

최근 헤나 부작용으로 인한 피해가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최초로 염색약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 아이뷰티 컬러랩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함으로써 첫 구매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간편하게 톤다운, 톤앤톤 염색이 가능한 헤어컬러랩은 12종의 허브와 5종의 한방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파우더와 산화제 대신 순수 물을 섞어 사용하는 헤나 무첨가 셀프 염색약이다. 화학 염료가 아닌 자연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성 염색약으로 새치 커버는 물론, 손상된 모발 관리와 함께 자연스러운 헤어 컬러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헤나 염색과 달리 브라운과 블랙 계열의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서 론칭한지 한 달 만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컬러랩 관계자는 “염색 부작용으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체험 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염색약을 선택할 때는 두피와 모발에 직접 닿는 만큼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해야 하고, 모발의 손상도가 높다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헤어컬러랩 체험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s://haircolorlab.co.kr/)에서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