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주도 미용인 추천! '꼭 가야할 서귀포/제주맛집' 베스트 4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2.08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미용인이 추천하는 제주 맛집 4곳을 소개합니다. 

제주 미용인 4인방 
 
제주 미용인 4인방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메이크업아티스트 유하
블루미헤어 다미 원장
밤므 제주점 건우 점장 
파란헤어 제주점 소미 원장 

메이크업아티스트 유하, 문치비
 
문치비(사진: @m__chibee)
제주 맛집을 생각하면 흑돼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주도민 추천으로 알게 된 흑돼지 맛집 ‘문치비’를 소개합니다. 베테랑 종업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고, 노릇하게 구워진 두툼한 고기를 멜젓(멸치 젓갈)에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최고랍니다! 사이드 메뉴인 된장찌개와 냉면도 정말 맛있으니 꼭 함께 먹어보세요.
제주도민추천 #흑돼지맛집 #문치비

블루미헤어 다미 원장, 해룡왕소금깡통구이
 
해룡왕소금깡통구이(사진: @meokbo_)
제주에 오면 흑돼지를 많이 먹죠? 관광지가 많다 보니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곳도 있는데 해룡왕소금깡통구이는 제주도민들이 찾는 흑돼지 맛집이에요! 특히 가브리살과 항정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그리고 멜젓에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 고기를 먹으면 차돌박이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정말 끝내줍니다. 제주산 고기가 200g에 1만5천원! 블루미헤어 다미 원장 추천으로 왔다 하면 더 잘해주실 거예요.
#제주흑돼지 #제주도민맛집 #양송이호로록 #시청에서5분거리 #인제사거리 

밤므 제주점 건우 점장, 명동손칼국수
 
명동손칼국수(사진: @jeju_mukbo)
제주도 생활 8개월에 접어든 지금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을 꼽으라면 제주시 중앙로에 위치한 명동손칼국수입니다. 크지 않은 공간에 3가지 종류의 칼국수 그리고 심플한 김밥이 메뉴에 있는데 칼국수와 김밥이 입안에서 조화를 이뤄 하나가 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입 먹으면 발끝까지 따뜻해지는 국물에 하루가 든든합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 조금만 기다리면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생활_8개월 #칼국수와_김밥 #혼연일체 

파란헤어 제주점 소미 원장, BISTRO 낭
 
BISTRO 낭(사진: 소미 원장 제공)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서귀포시 안덕면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카멜리아 힐, 제주 조각 공원 등 볼거리 많은 관광지 주변이라 이동이 편해요. 추천 메뉴는 스테이크 다이앤입니다. 바삭하게 시어링한 한우 암소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특제 양송이 크림소스 그리고 웨지감자까지 곁들여 먹으면 꿀맛이에요. 제주도에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기념일에 가기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서귀포시 #전화예약필수 #카멜리아힐근처맛집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사진 @jeju_mukbo, @m__chibee, @meokbo_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