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염색은 더 선명하게, 펌은 더 탱글하게 만드는 미용실 탄산수 샴푸 헤어 클리닉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2.14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펌과 염색 후 모발 손상은 어쩔 수 없다? 틀렸다. 탄산수로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 컬러는 더 선명하게, 펌은 더 탱글하게 만들 수 있다. 탄산수, 이제 마시지 말고 두피와 모발에 양보하자.

How to 탄산수
클리닉 과정에서 탄산수 활용법 ! 
탄산수를 활용하면 물과 샴푸로만 세정했을 때 씻기지 않는 잔여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고 탄산 스파 시 몸속의 산소 부족 현상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탈모를 예방하는 등 모발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1. 모발을 진단하고 고객에게 맞는 클렌징 라인을 결정한다.
 
과정 1
2. 클렌징제를 코튼 스틱에 묻히고 각질과 노폐물이 떨어질 수 있도록 두피 사이사이를 문지른다.
 
과정 2
3. 고객을 샴푸대로 안내하고 눕힌 후 시술자 손끝에 아로마 오일을 떨어트려 고객이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얼굴부터 모발까지 손을 움직인다.
 
과정 3
4. 두피에 적당량의 물을 떨어트려 클렌징제가 거품을 충분히 낼 수 있도록 마사지한다. 
 
과정 4
5. 탄산수로 3~5분 정도 헹군다.
 
과정 5
6. 마스크 팩을 주사기에 넣고 두피에 집중적으로 도포 후 스팀 마사지하고 물로 헹군다.
Tip 주사기에 넣은 마스크 팩은 샴푸 전 스팀기에 넣어두면 데워진 마스크 팩이 고객에게 안정감을 준다.
 
과정 6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도움말 김상희, 이현(제이드헤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