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집순이를 위한 초간편 헤어 트리트먼트와 마스크
  • 최은혜
  • 승인 2019.02.15 2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 있으니 머리 감기도 귀찮은데 갑작스러운 약속이 생겨 당황스럽다. 집순이를 위한 초간편 홈케어 헤어 제품.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몬스파 힐링 마스크 2. 피토스토리 허니아쿠아 리페어 트리트먼트 3. 와칸프로페셔널 굿밤 4. 라본느코스메틱 로레타 나이트 케어 크림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에어리 플로우 리파이너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에어리 플로우 리파이너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몬스파 힐링 마스크 화산 송이 클레이가 함유된 머드팩으로 일반 머드팩보다 두피의 피지나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미네랄 함량이 높아 두피에는 보습을 모발에는 부드러 움과 윤기감을 부여한다. 

2. 피토스토리 허니아쿠아 리페어 트리트먼트 손상모를 위한 고보습 홈케어 트리트먼트. 시술 마무리 단계 또는 홈케어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살롱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 와칸프로페셔널 굿밤 번거로운 트리트먼트 과정을 간소화해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자는 동안 모발에 영양을 부여한다. 외출 전 혹은 외출 후에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4. 라본느코스메틱 로레타 나이트 케어 크림 헹구지 않는 로션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귀찮아서 에센스조차 쓰지 않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 오일과 아르간 오일이 건조하고 뻣뻣해진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5.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에어리 플로우 리파이너 뻣뻣한 모발과 엉키거나 손상된 모발을 손질하기 쉽게 가꿔주는 아웃 배스 트리트먼트. 바르는 즉시 모발을 부드럽고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6. 알비에치 레미디세럼 잠들기 전 바르는 제품으로 한번 사용으로 헤어 케어 효과와 손상된 머릿결을 복구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