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영화 '뺑반'의 형사 공효진의 러블리한 일상 스타일!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2.18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뺑반'의 매력적인 여형사 공효진의 러블리한 일상 스타일!
 
출처: 공효진 인스타그램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웜톤 핑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줬다. 아우터는 테디베어 코트를 입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테디베어 코트를 입을 때 목도리를 하는 것은 자칫 답답해보일 수 있으니, 가벼운 느낌의 미니스카프나 빅 이어링을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같은 컬러의 룩을 전체적으로 매치할 때는 코튼+실크, 양모+레더처럼 다른 소재를 믹스하는 것도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출처: 공효진 인스타그램
출처: 공효진 인스타그램
동안 외모를 강조할 수 있는 귀여운 느낌의 양갈래 브레이드 스타일! 땋은머리를 연출할 때는 손에 잡히는 느낌에 따라 자연스럽게 땋는 것이 좋다. 특히 굵기가 얇은 아이론으로 전체적으로 컬을 넣고 머리를 묶어 주면, 더욱 스타일리한 브레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트윈클' 피스나 컬러 고무줄을 이용해 발랄할 컬러감을 더해볼 것.
 
출처: 공효진 인스타그램
출처: 공효진 인스타그램
스트레이트 핏의 네이비 컬러 패딩과 라이트한 컬러감의 진을 매치했다. 일자 라인의 패딩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어, 누빔이나 패턴이 들어가 있는 의상을 고를 것. 백은 카멜 컬러의 스웨이드 백을 들어 의상 컬러와는 대비되지만, 톤을 같게 맞춰 그녀만의 센스있는 매칭을 보여줬다. 대비가 심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할 때는 톤을 같게 하는 '톤인톤' 배색법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