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멋진 바버 스타일링의 비밀! 바버들의 손때 묻은 포마드, 헤어크림 아이템
  • 최은혜
  • 승인 2019.02.20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잭콕 바버의 리우젤 핑크 포마드 2.완다 바버의 보나파이드 스프레이, 파이버, 슈페 리얼 포마드 3. 슬랙 바버의 레이라이트 슈퍼샤인 크림 4. 임남호 바버의 로얄 크라운 헤어드레싱 포마드. 

Barber’s favorite item

1. 잭콕(럼 바버샵) 리우젤 핑크 포마드 요즘 남자들은 간편한 수성 포마드를 많이 사용하지만 리우젤 핑크 유성 포마드를 사용해보면 클래식 스타일이란 어떤 것인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광택과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입니다.

2. 완다(잭슨파마) 보나파이드 스프레이, 파이버, 슈페 리얼 포마드 스프레이는 뻗치거나 짧은 모발에 타이트하게 붙이기 좋고, 파이버는 약간의 끈적임으로 컬리한 스타일링에 도움을 줍니다. 슈페리얼 포마드는 발림성이 좋고 수분감이 날아가면 딱딱하게 굳어 확실한 고정력을 보여줍니다. 

3. 슬랙(빌리캣 바버샵) 레이라이트 슈퍼샤인 크림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광택력의 헤어크림으로 가벼운 제형이 특징입니다. 포마드 위에 살짝 글루시하게 얹는 느낌으로 발라주면 질감이 더욱 살아나고 가볍게 바르기 좋아 외출할 때도 즐겨씁니다.

4. 임남호(나모 바버샵) 로얄 크라운 헤어드레싱 포마드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향은 아니지만 특유의 광택과 발랐을 때 표현되는 로얄 크라운만의 매끄러운 질감으로 담백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케이스는 덤이죠.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