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전처리제부터 중간처리제 기능까지, 헤어보톡스 ‘카디뷰 리차지 프로테인’ 출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2.25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브랜드 ‘헤어보톡스’에서 친환경 성분의 만능 전·중간 처리제 ‘리차지 프로테인’을 출시했다.
 
헤어보톡스 '라차지 프로테인'(사진제공=알비에치)
헤어보톡스 '라차지 프로테인'(사진제공=알비에치)
‘리차지 프로테인’은 모든 화학 작업(펌, 염색 및 탈색)에 사용 가능한 전·중간 처리제로, 모발에 필요한 21가지 종류의 아미노산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어 헤어 작업에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 섬유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며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탈색 및 염색의 경우 컬러 유지 기간을 향상시키고 균일한컬러를 구현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제공=알비에치
‘헤어보톡스’는 미국, 유럽 등에서 큰 인기인 플렉스(plex) 계열의 제품보다 더 향상된 효과와 경쟁력 있는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브라질 카디뷰와 지속적인 협업 끝에 ‘리차지 프로테인’을 시장에 선보였다.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 헤어 디자이너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평을 얻었고, 출시 후에는 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헤어보톡스’(알비에치)는 ‘리차지 프로테인’ 이외에도 신제품 도입 및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현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헤어보톡스’의 전 제품은 전국 헤어보톡스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