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운 머릿결~실버 고객을 위한 헤어 아이템
  • 최은혜
  • 승인 2019.02.28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티지 베드헤드 수퍼스타 블로우드라이 로션 2. 아리미노 피스 누디밀크 3. 레삐 아마존 스토리 리스타일링 4.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스캘프 토너 5. 웰라 프로페셔널즈 SP 밸런스 스캘프 에너지 세럼 6.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씨닝 루트 리프트 폼 7.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케어 아데노바이탈 샴푸 8. 아이뷰티 컬러랩
1. 티지 베드헤드 수퍼스타 블로우드라이 로션 롤 브러시와 블로 드라이 전 뿌리 쪽에 사용해 볼륨을 주는 로션. 묽은 로션 타입으로 드라이 전 사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2. 아리미노 피스 누디밀크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정돈하는 헹궈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가늘고 숱없는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며 모발에 볼륨감을 주고 머릿결을 매끄럽게 한다.
 
3. 레삐 아마존 스토리 리스타일링 케라 플레인 폼 액상 케라틴 단백질이 함유된 에센스로 자연 유래 보습 성분과 세팅 성분이 어우러져 볼륨 있는 스타일링은 물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샴푸 후와 건조 후 모두 사용 가능.
 
4. 라본느 코스메틱 머드마스타 스캘프 토너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두피 노화와 탈모 방지에 도움을 주어 힘있고 탄력 있는 모발이 자라도록 한다.
 
5. 웰라 프로페셔널즈 SP 밸런스 스캘프 에너지 세럼 두피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제품으로 카페인, 비오틴, 라우릭산, 비타민 성분으로 구성된 에너지 맥시멈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 SP 밸런스 스캘프 샴푸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6.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씨닝 루트 리프트 폼 리제니 플렉스 기술로 모발 손상을 막아주고 거품 형태로 발림성이 좋아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볼륨감을 높여준다.
 
7.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케어 아데노바이탈 샴푸 가늘고 축 처진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모발의 볼륨감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8. 아이뷰티 컬러랩 새치 염색 등 주기적인 염색을 위해 염색약 최초로 정기 배송 서비스되는 제품. 산화제 대신 물을 사용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불쾌한 냄새가 없다.
 
<실버 고객 어드바이스>
·유분보다 수분이 많은 제품: 유분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모발이 처지면서 볼륨이 떨어지고 숱이 없어 보인다.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게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을 사용해 볼륨과 윤기를 더하면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무시할 수 없는 홈케어: 나이가 들면 모발은 가늘어지고 두피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 살롱에서 관리를 받는 것도 좋지만 일상에서도 노화 방지를 위한 홈케어용 안티에이징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동안 두피와 모발 유지에 도움이 된다.
 
·셀프 염색 비난은 금물: 다양한 셀프 염색제가 출시되고 있는 요즘, 고객의 셀프 염색을 비난하지 말고 전문가로서 몇 가지 알려준다. 개인의 체질이나 컨디션에 따라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이 있으니 소량의 염색약을 손목 등 피부의 약한 부위에 발라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보도록 패치 테스트를 권하며,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염색약을 선택하도록 조언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pa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