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 맨즈 헤어스타일 트렌드 '남자의 색', 양리헤어 이소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3.07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디자이너들이 모델로 나섰다! 그들이 직접 선보이는 2019 S/S 남자 헤어스타일 트렌드.
 
이소 디자이너는 홍대 양리헤어에서 근무하며, 지난해 열린 KHA 포토어워즈 그라피상을 수상한 실력자다. 밀본 컬러 교육을 수료하고, 디자인엣지코리아 미라클팀에 소속되어 다양한 활동 중이다.
 
쉐도우 리즈 펌
쉐도우 리즈 펌
쉐도우 리즈 펌
스타일 가르마 펌 또는 애즈펌의 느낌보다 좀 더 자연스럽고 시크한 느낌의 스타일.
*염색 레시피: 밀본 어딕시 9에메랄드 + 산화제 6% = 1:1 사용

styling TIP
제품을 바를 때 한 손은 뒷부분, 다른 손은 앞부분의 모발을 털며 발라줘야 한다. 제품이 뭉치지 않고 텍스처가 잘 표현되기 때문이다. 앞머리는 개인마다 잘 갈라지는 라인이 있는데, 그곳에 맞게 취향대로 가르마를 타주면 된다.

사용 제품
밀본 니제르 드레시아 젤리 H, 밀본 니제르 홀드핏 베일
 
쉐도우 리즈펌
쉐도우 리즈펌
남자 헤어스타일 유행 전망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가벼운 스타일이 유행할 것이다. 이는 숱을 많이 쳐서 끝이 가볍고 공기감 있는 스타일을 말한다. 컬러감도 밝은 스타일보다는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나타낼 수 있는 톤 다운된 컬러가 강세일 것이다.
 
웨트 프리 펌 스타일
웨트 프리 펌 스타일
웨트 프리 펌 스타일
C컬이 좌우로 교차되면서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강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질감의 왁스를 사용해 뭉치지 않게 스타일링한다.

styling TIP
좌우 교차하며 끝 쪽으로 C컬을 가볍게 넣어 준다. 가늘고 느슨한 컬을 많이 넣을수록 내추럴하게 표현되고, 섬세하게 손질하는 것보다는 거칠게 털어서 제품을 발라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사용 제품
밀본 니제르 드레시아 젤리 H, 존슨즈 베이비 레귤러 오일, 밀본 니제르 홀드핏 베일
 
웨트 프리 펌 스타일
웨트 프리 펌 스타일
얼굴형에 따른 추천 남자 헤어스타일
얼굴형이 둥글다면 쉐도우 펌처럼 컬 자체가 거칠고 끝이 뻗쳐 있는 스타일이 좀 더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형을 보완해준다. 얼굴형이 길고 서구적인 두상을 가진 사람은 옆머리가 짧지 않은 ‘소프트 투블록’을 추천한다. 이때 투블록 라인은 머리가 귀에 닿을 듯 말 듯한 느낌으로 볼륨감 밸런스를 맞춰야 얼굴이 길어 보이지 않는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영상 이준걸, 안서현 헤어&모델 이소(양리헤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