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전문가 헤어 제품!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3.08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직접 추천해요! 그들이 사랑하는 ‘나만의 잇 아이템’.
 
프롬어스코리아 무무샴푸
프롬어스코리아 모코샴푸
에이바이봄 수희 디렉터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으로 민감성 두피는 물론 임산부, 유아,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특히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올인원 샴푸임에도 화학적 손상모와 축모 교정용으로 좋아요.”
 
프롬어스코리아 무무샴푸
라뷰티코아 건대점 임혜미 원장
“탈모에 좋은 샴푸예요. 해저 토양에서 추출한 펄빅산 추출물을 원료로 해 두피 깊숙이 미네랄, 비타민, 효소,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를 침투시키죠.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올인원 제품이라 간편해요.”
 
밀본 니제르 드레시아 젤리 시리즈
르보헤어 테요 원장
“젤리 시리즈는 웨트한 질감을 연출할 때 좋고, 샴푸할 때 물로만 헹궈도 될 정도로 잘 씻겨나가죠. 게다가 향에 대한 고객들 반응도 좋습니다. 특히 젤리 시리즈 S를 가장 많이 쓰는데, 부드러워서 도포가 편하고 스타일링 시 베이스제로 많이 사용해요.”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포션 9 웨어러블 스타일링 트리트먼트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
“9가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세바스찬 포션나인은 리브인 트리트먼트 로션입니다. 샴푸 후 촉촉한 상태에서 바르고 말리면, 9가지 포션의 수분과 식물성 단백질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죠. 베이식한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20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디뷰 서프라리스
비아이티살롱 센트럴시티점 양지혜 원장
“약액 도포 후 방치 시간이 타 제품보다 10~15분 더 길어, 과연화에 대한 우려가 없는 펌제예요. 안정적인 연화로 극손상모에도 컬이 탄력 있게 구현되죠. 트리트먼트 성분으로 펌을 하기 때문에 모발의 연결 부위에서도 컬이 자연스럽고, 뿌리 부분에 닿아도 모발이 꺾이지 않아요. 특히 초보자도 실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라오르 필 파운데이션
니우NEW 하루 원장
“제품 선택에 까다로운 편인데 샴푸 후 단독 사용만으로 효과가 좋아 5년째 애용 중이에요. 맥아의 풍부한 보습력이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고, 텍스처가 가벼우면서도 모발 엉킴 방지력이 뛰어나 가늘고 약한 모발에도 사용하기 편해요.”
 
무백 바나나 펌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청담점 최경옥 원장
“암모니아 냄새가 적고 바나나 향 때문에 고객들이 좋아하세요. 유해 물질이 최소화된 제품이다 보니 두피에 닿아도 자극이 적어 다운펌, 볼륨펌 하는 분들께 추천하죠. 모발에도 윤기나게 잘 스며들고요.”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