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얼굴 환하게 살리는 마일드 쿨 컬러~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와칸  ‘2019 봄 헤어 컬러 트렌드’ 제안
  • 최은혜
  • 승인 2019.03.13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 와칸 프로페셔널이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조니 원장과 함께 2019 봄 헤어 컬러 트렌드로 '마일드 쿨 컬러'를 제안한다. 이번 봄 헤어 컬러 트렌드는 쿨 컬러에 브라운을 믹스해 베일로 감싼 듯한 부드러움을 연출한 컬러로 특히 봄철 칙칙한 피부톤을 살려주어 얼굴을 더욱 환하게 해줄 수 있는 컬러로 표현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와칸 ‘2019 봄 헤어 컬러 트렌드’ 제안.

염색 레시피 와칸 비스포크 파우더 BB7 : Yellow : Blue (8 : 1 : 1) 시술 

스타일 연출 올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되는 단발 기장에 굵은 웨이브가 마일드한 컬러와 어우러지며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글래디 펌으로 실루엣을 잡고, 층을 낸 모발에 굵은 S컬을 넣어 모발 끝이 무겁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했다.

스타일링 TIP 단발머리 굵은 웨이브 스타일링은 뿌리 볼륨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릴 때 살리려는 뿌리 반대 방향으로 머리를 말리면 볼륨이 살고, 건조 후에는 뿌리에 롤 브러시를 사용하여 열 드라이를 하면 원하는 컬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와칸 ‘2019 봄 헤어 컬러 트렌드’ 제안.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와칸 ‘2019 봄 헤어 컬러 트렌드’ 제안,

조니 원장은 “와칸 염색은 살롱에서 잦은 시술로 손상과 퇴색이 심한 머리에도 뛰어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손상 모발의 경우 염색 이외 펌 등의 병행 시술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와칸 염색은 손상이 적어 펌 등의 화학 시술의 병행이 가능하다.” 라고 말하며, “일반 염색보다 손상이 적어 고객들이 먼저 찾는 염색”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조니 원장은 “아이디헤어는 방문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트렌드와 접목해 컨설팅 해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조니 원장.

한편, 와칸 프로페셔널은 헤어 제품의 취급뿐만 아니라 '전문가를 돕는 전문가'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미용 업계 최초로 실시간 응대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