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이 재해석한 웰라S/S 트렌드 '사틴 블론드' '리빙 코럴 '레더 레드'
  • 성재희
  • 승인 2019.03.18 1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런던, 밀라노, 뉴욕 패션쇼가 중심이었던 패션, 뷰티 트렌드를 SNS가 대신하는 시대. 특별한 유행보다 개성이 우선하고 옛것에 대한 향수가 오프라인은 물론 디지털까지 확산되어 그 어느 때보다 빈티지 감성이 각광받고 있다.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이 웰라 2019 S/S 트렌드를 재해석한 이번 작업은 선명하고 순수한 색감에 레트로 필터를 사용한 듯 표현해 빈티지 감성을 더하고 텍스처를 블렌딩하거나 컬러가 스며든 듯 연출해 개성을 살렸다.
 
SATIN BLONDE
페이스 라인을 감싸는 쿨 톤의 ‘로우 라이트’와 모근의 컬러를 깊이 있게 표현하는 ‘루트 셰이딩’에 부분적으로 ‘라이트포켓’을 만들어 준 컬러 테크닉으로, 머리가 자라도 자연스럽고 세련된 빈티지 감성이 느껴지도록 한다. 특히 일루미나 컬러의 투명한 광택감이 돋보이도록 쿨 톤의 블론드와 웜 톤의 컬러를 블렌딩해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컬러 표현이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S/S 헤어 트렌드 사틴 블론드
step by step
1. 모근을 제외한 전체 모발에 썬 라이트를 사용하여 프리 라이트닝.
2. 모선 중간에 BMB(블리치)를 사용하여 프리핸드 페인팅으로 라이트 포켓을 만든다.
3. 방치 후 샴푸와 트리트먼트.
4. 헤링본 테크닉으로 사파리 6 + 쉐도우(30%)를 사용하여 로우 라이트 한다.
5. 모근은 사파리 8 + 누드 7 + 3%, 나머지 모발은 사파리 10 + 크리스탈 30% + 6% 도포.
 
LIVING CORAL
2019년 팬톤이 선정한 리빙 코럴은 파스텔 오렌지와 핑크를 믹스해 봄은 물론 여름까지 만끽할 수 있는 컬러다. 과즙미 넘치는 밝고 환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리빙 코럴 컬러의 파스텔 팔레트를 헤어에 연출해보았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S/S 트렌드 리빙 코럴
step by step
1. 브론다를 이용해 모근을 제외한 모든 모발을 탈색 1회 후 샴푸와 트리트먼트.
2. 브론다를 이용해 톱 부분을 헤링본 섹션으로 하이라이트 포일워크 1회 하고 샴푸와 트리트먼트.
3. 10/34+ 12/95 + 클리어를 한 번에 도포.
 
LEATHER RED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취향을 반영한 레드 컬러로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일루미나 컬러의 광택감이 마치 오래된 고급 가죽처럼 프리미엄하게 표현하는 것이 이 헤어 컬러의 콘셉트이다. 루트 셰이딩과 컬러 멜트 효과를 줌으로써 빈티지 감성을 더한 이 컬러는 개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컬러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S/S 트렌드 레더 레드
step by step
1. 버진 모발(모근 제외)에 썬 라이트를 사용해 프리 라이트닝.
2. 모발 끝을 BMB(탈색제)로 프리핸드 페인팅한 후 샴푸와 트리트먼트.
3. 일루미나 코랄 6+ 쉐도우 40% + 3%를 사선 섹션으로 포일워크로 로우 라이트하고 모발 끝은 부분적으로 프리핸드 페인팅.
4. 코랄 8+ 트와일라잇 10(2:1) + 6%를 모근부터 전체 도포.
 
헤어 김상희(제이드헤어)
제품 웰라 일루미나
모델 심체원(사틴 블론드), 김보영(레 더 레드), 김보영(리빙 코럴)
에디터 성재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