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류준열, 영화 '돈'의 인기 비결은 훈훈한 패션 덕?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3.21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주연을 맡은 영화 '돈'의 인기가 뜨겁다.
 
영화 '돈' 포스터
영화 '돈' 포스터
류준열이 주연을 맡은 영화 '돈'이 20일 개봉 하루만에 '캡틴 마블'을 제치고 1위 자리에 등극했다.
 
영화 '돈' 스틸컷
영화 '돈' 스틸컷
영화 '돈'은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류준열)이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리지만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 스토리다.
 
영화 '돈' 스틸컷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이지만, 금융감독원의 추적으로 점점 압박을 받는 그. '돈'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극장으로 향할 것.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
한편, 류준열은 평소 훈훈한 패션으로 '인스타그램 남자친구'로 주목받고 있다. 큰 키와 어울리는 캐주얼 룩은 꾸미지 않은 듯 훈훈한 남친의 모습을 대변해 여자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
일명 '청청 패션' 또한 류준열만의 느낌으로 소화했다. '청청 패션'을 시도 하고 싶을 때는 아래 위의 진 컬러에 톤 변화를 살짝 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명도 차이가 많이 나는 진을 매치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진 소재는 화이트 컬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슈즈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됨을 더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류준열은 지난 영화 '뺑반'에 이어, JTBC '트레블러'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의 인기를 증명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