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스카이캐슬 '김혜윤' 인스타그램으로 만나보는 사랑스러운 일상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3.22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예서역을 맡은 배우 김혜윤의 일상을 엿보다!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드라마 '스카이 캐슬' 속 김혜윤은 부잣집 모범생 역할 답게 주로 단정하지만 여성스러운 룩들을 선보였다. 하지만 그녀의 실제 일상룩은 어떨까?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블루 컬러의 버킷햇과 박시한 레몬 컬러 티셔츠로 힙스러운 패션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포인트로는 페일 핑크 톤의 시계와 크로스백을 매치했다. 페일 톤의 액세서리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누구나 소화하기 쉽다.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평소 캐주얼한 패션을 사랑하는 그녀. 페일 톤의 핑크 맨투맨과 아이보리 코튼 팬츠는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피부가 검은 편이라면 페일 톤의 의상을 추천한다. 페일 톤 의상은 화이트 컬러가 많이 들어가 있어,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해주기 때문.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김혜윤의 여성미가 물씬 돋보이는 패션. 화이트 원피스와 밝은 컬러의 청자켓을 매치해 퓨어하면서도 캐주얼 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김혜윤의 길고 풍성한 생머리가 돋보인다. 그녀처럼 길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두피 관리가 중요하다. 
 
하루 종일 외부 활동으로 인해 쌓인 각종 오염 물질이나 피지 등을 매일매일 샴푸로 깨끗하게 해주는 것도 두피 케어의 연장선상이라 할 수 있다. 처음에는 미지근한 물만으로 두피를 주물러서 1차적으로 더러움을 씻어낸다. 이때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하 듯 씻어내면 효과적이다. 마지막에는 차가운 물로 샴푸 액이 덜 헹궈진 부분이 없도록 귀나 목 뒤 등까지 꼼꼼하게 헹굴 것. 그렇지 않으면 비듬, 가려움, 염증 등 두피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를 권한다. 단백질은 모발의 주성분인 케라틴 생성의 근원이 되기 때문. 육류나 어류, 달걀, 우유, 대두 등의 제품을 균형 있게 섭취할 것. 혈행을 좋게 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비타민군도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현미, 깨, 보리배아유, 홍화유에는 비타민 E가, 호박, 시금치, 당근에는 비타민 A가, 간, 참치 등에는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다.
 
출처: 김혜윤 인스타그램
한편, 김혜윤의 '스카이 캐슬' 속 귀여운 악녀로 종영 이후 각종 매거진과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주목시켰던 김혜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