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칸 프로페셔널 H데이 확장판 '내추럴몰' 최대 84% 할인 이벤트
  • 최은혜
  • 승인 2019.04.03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칸 프로페셔널이 다양한 소비자 체험을 제공하는 H데이.

전문가들을 돕는 전문가를 지향하는 브랜드 와칸 프로페셔널은 지난 3월부터 ‘H데이’를 지정해 와칸의 파트너십 미용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H데이’는 특정 요일 혹은 주간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제품 할인부터 일정 구매금액 이상을 구입한 살롱에 당일 하루 특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살롱 전용 홈페이지인 와칸 프로페셔널몰에서 진행되는 H데이의 확장판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와칸의 리테일 전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와칸 내추럴몰’에서도 4월부터 소비자 대상의 멤버십 프로그램이 개설됐다. 

첫구매 패키지로 제공되는 리본케어 클리닉 라인.

와칸은 구매 금액대별 등급을 설정하여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이 주어지고,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첫 구매 고객 대상자에 한해 와칸 클리닉 프로그램인 리본케어 클리닉 4가지 라인의 전 제품을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탈모예방 샴푸로 유명한 힐링 샴푸,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컬러 모발을 위한 컬러 전용 샴푸인 허벌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할인가로 전문가용 헤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그 밖의 4월 중으로 미세먼지, 극손상모발 케어, 탈모예방, 1인 가구를 위한 1인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 체험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와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테일 쇼핑몰 첫 구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 제품을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고객층에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