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남자용? 여자용? 남녀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젠더 뉴트럴 헤어 제품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4.04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구분이 무의미해진 시대. 헤어 제품도 예외는 아니다. 향과 제형이 무난해 호불호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젠더 뉴트럴 제품
(맨 위 제품부터 시계 방향으로)
1. 아리미노 피스 프로 디자인 시리즈 웨트 오일 젤
물에 젖은 듯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가능한 세미 웨트 왁스로 적당한 세팅력으로 부드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이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긴 머리에 사용할 수 있고 펌을 한 남성들의 스타일링제로도 적합하다.

2.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실크
세럼 제형의 오일로 사용감이 가볍기 때문에 두피 타입 상관없이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E가 함유돼 열 스타일링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들깻잎 추출물이 모피질 강화에 도움을 준다.

3. 카디뷰 프로페셔널 아사이오일
오일 타입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흡수가 빠르고, 모발에 힘을 실으면서 머릿결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모발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4. 티지 베드헤드 스몰 토크
가는 모발에 영양과 볼륨감을 주고 고정력이 있어 스타일까지 유지시키는 3 in 1 컬 크림이다. 볼륨은 물론 웨이브 스타일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의 짧은 모발에 사용해도 좋다.

5. 라본느코스메틱 로레타 나이트 케어 크림
헹구지 않는 로션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귀차니스트에게 추천한다.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 오일과 아르간 오일이 건조하고 뻣뻣해진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