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공릉 미용실, 보그헤어 공릉역점 오픈 이벤트 진행
  • 최은혜
  • 승인 2019.04.09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헤어 공릉역점.
무거운 외투를 훌훌 벗어던지기 시작하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헤어스타일 또한 새로운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레이어드 커트와 C컬 펌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공릉동에 위치한 보그헤어 공릉역점은 ‘새봄 오픈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그헤어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3대 헤어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공릉동 미용실 보그헤어 공릉역점은 프랑스 트렌드 기술을 직접 익히며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제품, 1:1 상담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즌별 프랑스 트렌드 기술을 익힌 톱 헤어 디자이너들이 고객에게 꼭 맞는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맞춤 제안함으로써 공릉동 트렌드 메카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그헤어 공릉역점 내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 내용은 첫째, 매장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둘째, 커트 2천원 할인 셋째, 펌/염색 30% 할인(중복할인 불가/부분 시술 제외/기장 추가 별도) 넷째, 초ㆍ중ㆍ고생 펌/염색/셋팅 균일가 4만원(기장 추가 없음) 다섯째, 하오니코 클리닉 균일가 3만원(기장 추가 없음)이다. 또한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는 고객은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이 지속적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보그헤어 공릉역점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강한 펌보다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라며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꼭 맞는 헤어스타일로 레이어드 커트와 레이어드 펌, 밀크 브라운 컬러를 추천한다”라고 했다. 이어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을 통해 화사한 봄맞이를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