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효민이 극찬한 고데기 '글램팜 GP202'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4.19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의 볼륨형 제품 GP202가 지난 8일 방송된 JTBC4 '뷰티룸'에서 효민이 극찬하는 뷰티템으로 소개됐다. 
 
출처: JTBC4 '뷰티룸
뷰티룸은 케이팝 아이돌 스타와 뷰티 전문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팁을 나누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전달한다.
 
메인 MC 효민이 소개한 GP202은 발열판 모양이 반달형으로 스트레이트, 볼륨, C컬, S컬 모든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글램팜 볼륨형 고데기 GP202
글램팜 관계자는 "글램팜만의 Healingstone™ 특수 세라믹 코팅 공법으로 제작한 GP202 발열판은 모발에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달해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타일링의 지속 시간을 높혔다. LED 라이트닝 온도 표시 장치로 간편하게 온도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줄 꼬임 방지를 위한 360도 Swivel Cord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240도 전압에서 사용이 가능해 멀티플러그만 있다면 어느 나라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글램팜 고데기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 신라, 신세계, 갤러리아, 두타 면세점 등에도 입점해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