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스몰웨딩] 스타일플로어의 차밍 시크 웨이브&내추럴 그레이스 웨이브 스타일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5.14 12: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몰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부에게 스타일플로어에서 제안하는 차밍 시크 웨이브&내추럴 그레이스 웨이브. 

Hair. 차밍 시크 웨이브
모델의 이미지를 살려 1:9 가르마에 볼륨을 넣어 도도하게 연출했다. 5:5 스타일에서 가르마를 바꿔 톱 부분에 볼륨을 살리며 한쪽으로 넘겼다. 컬을 다양하게 믹스해 내추럴한 느낌을 살렸고, 살짝 뻗치거나 헤어라인을 따라 흘러내리는 잔머리로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 

Make-up. 어반 큐빅 메이크업
드레스 무드에 맞춰 음영 위주로 메이크업했다.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의 색조를 사용했고 눈매는 또렷하게 그렸다. 블러셔는 오렌지 계열로, 립은 벽돌색을 사용해 차분하지만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차밍 시크 웨이브
Hair. 내추럴 그레이스 웨이브
5:5 가르마로 굵은 웨이브를 불규칙적으로 만들어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뿌리 볼륨을 살짝만 살리고 인 컬과 아웃 컬을 섞어 굵은 웨이브를 만들었다. 앞머리 부분은 중심에서 살짝 볼륨을 살리면서 얼굴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결 웨이브로 연출해 시크하게 표현했다. 
 
내추럴 그레이스 웨이브
스타일플로어 현정 부원장
hair trend
꾸준히 스몰 웨딩이 인기를 끌면서 인위적이고 정형화된 스타일보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 드레스가 심플하고 클래식한 만큼 그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웨이브를 넣거나 깔끔하게 묶어 연출한다.  
 
스타일플로어 현정 부원장
스타일플로어 예림 실장
make-up trend
예전의 신부 메이크업은 핑크 톤이 강했지만 현재는 각자 개성에 맞춰 메이크업한다. 피부 표현은 두껍지 않도록 파우더로 살짝만 눌러 번들거리는 느낌을 제거하고 눈매는 또렷하게 연출한다.
 
스타일플로어 예림 실장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 현정(스타일플로어) 메이크업 예림(스타일플로어) 모델 김민교 의상&장소 대지를 위한 바느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