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스몰웨딩] 꼼나나의 모던&페미닌 웨딩 헤어스타일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5.14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꼼나나가 연출한 모던하고 페미닌한 스몰 웨딩 헤어스타일.
 
클래시컬 페미닌 스타일
hair 웨이브는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스타일로 컬이 굵을수록 우아한 느낌을 준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어느 드레스와도 잘 어울린다.
 
make-up 자연스럽게 밝은 피부를 표현했다. 아이브로와 아이 메이크업에는 힘을 빼고 립과 블러셔에 생기를 주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내추럴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
내추럴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
hair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스타일로 과거에는 잔머리까지 깨끗하게 정돈했지만, 최근에는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 텍스처만 표현한다. 자연스러운 잔머리는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고 사랑스러운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다.
 
내추럴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

Small Wedding trend

꼼나나 소희
꼼나나 소희
hair trend
웨딩 헤어는 유행에 치중하다 보면 시간이 흐른 뒤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클래식을 베이스로 조금씩 변형된 스타일을 추천한다. 2019 S/S 시즌 웨딩 헤어 트렌드는 최소한의 볼륨과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핵심이다.

make-up trend
올해 웨딩 메이크업은 내추럴한 베이스에 입술 전체를 도톰하게 채워 바르는 풀(Full)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다. 블러셔와 아이 메이크업은 살짝 힘을 뺀 스타일이 유행이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 소희(꼼나나) 메이크업 영주(꼼나나) 모델 심예진 의상&장소 대지를 위한 바느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