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링 1인자가 추천하는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드라이기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9.05.17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한 달 동안 고객들에게 직접 사용한 3story 강성우 대표 원장의 리얼한 후기를 들어보자.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3story 강성우 대표 원장
Q. 에어샷이 다른 헤어 드라이어와 다른 이유는?
A. 타브랜드 헤어 드라이어는 샴푸 후 모발을 말릴 때 강한 바람으로 모발의 물기를 털어 말려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모발 상태는 비교적 건조하고 부시시해지는 느낌이 있었고, 바람의 세기에 비해 모발의 건조가 빠르다는 느낌은 잘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닉스의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긴 기장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비교해 보았을 때, 드라잉 시간이 훨씬 단축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신기했던 점은 모발을 말리기만 했는데도 마치 에센스를 바른 것과 같이 윤기과 수분감이 느껴졌고 모발이 더 부드러워진 감촉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용 시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번거로웠던 시간들이 많이 줄어 시간 관리에도 효율적이었습니다.
 
Q. 에어샷으로 드라이를 한 후 고객들의 반응은?
A. 커트를 끝내고 샴푸 후에 에어샷 헤어 드라이어로 모발을 말려드린 분들께서 트리트먼트까지 서비스 해주셔서 고맙다고 하세요. 에어샷의 컨디셔닝 효과는 저희 헤어 디자이너들만 느끼는 정도가 아니라 고객분들께서도 느끼실 만큼 효과가 있다는 의미겠지요.
 
또한 요즘 환경적, 사회적으로 가장 큰 이슈인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도 있다고 말씀 드리면 많이들 놀라세요. 고객분들께서 스타일링과 케어까지 동시에 만족감을 느끼시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헤어 디자이너 입장에서 정말 뿌듯합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자료 유닉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