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여행 갈 때 챙겨가세요! 미니 사이즈 헤어 트래블 메이트
  • 최은혜
  • 승인 2019.05.30 12: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 키트 2. 메르윈 나노 CMC 3.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4. 카디뷰 아사이오일 5. ATS 퍼스티지 리버시 탄력 세럼 6. 아리미노 피스 글로시 왁스 7. 무백 자몽워터 샴푸 스틱 파우치

여행지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스타일을 위해, 까다로운 기내 수화물에도 넣을 수 있는 헤어 제품.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 키트 3종 50ml 손상모나 민감성 두피의 경우 낯선 여행지의 이름 모를 샴푸,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모발 엉킴이나 두피 예민도를 높일 수 있다.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어처 라인은 내추럴 퓨어 샴푸를 비롯해 내추럴 퓨어 트리트먼트, 리페어스 EGF 크림으로 구성된 50ml의 사이즈로 기내 반입은 물론 휴대도 간편하다.

2 메르윈 나노 CMC 40ml 해외여행 시 짐이 많아 샴푸만 챙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주목!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가 없어도 샴푸 후 모발에 분사하면 손질하기 편하도록 부드러워지며 모발의 엉킴을 방지 하고 윤기를 준다.

3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100ml 코코넛 오일이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하고 영양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정전기 방지와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4 카디뷰 아사이오일 10ml 아마존 아사이베리 추출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천연 에센스 오일로 부드러움과 윤기, 볼륨감을 주고 손상 모발을 케어하며 외부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5 ATS 퍼스티지 리버시 탄력 세럼 30ml 두피와 모근에 영양과 수분을 주는 제품으로 건조하거나 정전기가 났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약간의 청량감이 있어 장시간 비행 시 사용하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두피에 탄력을 주면서 안면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건조한 기내의 뷰티 케어용으로 추천한다.

6 아리미노 피스 글로시 왁스 40g 여행 시 휴양지의 뜨거운 햇빛, 건조함, 습도, 바닷물 등으로 쉽게 푸석해지고 광택을 잃기 쉬운 모발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헤어 에센스 느낌의 왁스.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로 여행 시 휴대가 편리하다.

7 무백 자몽워터 샴푸 스틱 파우치 10ml 설페이트프리, 실리콘프리, 약산성 샴푸인 무백 자몽워터 샴푸의 여행용 스틱 파우치. 일반 여행용 샘플과 달리 1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긴 머리에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고 스틱 타입이라 편리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