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덥고 끈적이는 날씨, 지친 두피에 휴식을 주는 프로페셔널 헤어 제품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5.30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뜨거워질수록 올라가는 불쾌지수. 땀과 피지로 뒤엉킨 두피를 리프레시할 시간. 
 
지친 두피를 살려줄 전문가 헤어 제품
1. ATS 카미시 올인원 마스크
프로폴리스와 알로에베라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두피의 열감을 낮춘다. 염색 후 사용하면 pH를 약산성으로 되돌리고 화학 잔여물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2. 아모스 프로페셔널 보타닉 캄 모이스트 너리싱 샴푸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민감한 두피 타입의 데일리 샴푸로 적합하다. 특히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 후에도 자연스러운 윤기를 준다.

3. 레삐 아마존스토리 몬스파 세보릭 토닉
페루 아마존 열대우림의 다양한 식물 추출물과 멘톨을 함유해 두피의 열감을 해소하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킨다. 또 두피의 높아진 온도로 과잉 분비된 피지를 억제한다.

4. 데미 아이스 폴라리스 리플레셔
에어컨이나 자외선으로 건조해진 두피, 목욕이나 운동 후 열이 오른 피부를 리프레시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두피용 트리트먼트지만 고농도 탄산 제품으로 보디 로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5. 티지 리바이탈라이징 드라이 샴푸
모발의 기름기와 냄새를 흡수하고 볼륨과 질감을 살려주는 드라이 샴푸. 스타일링제의 잔여물을 제거해 가루를 남기지 않은 이소프로필 미리스테이트 성분을 함유해 드라이 샴푸에서 나타나는 전형적인 흰색 가루가 생기지 않는다. (출시 예정)

6. 웰라 프로페셔널즈 밸런스 스캘프 에너지 세럼
발린과 베타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두피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수분 공급 및 진정 작용을 한다. 또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근을 강화하고 모발을 풍성하게 만든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