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화곡역미용실, 보그헤어 화곡점 ‘고객 리뷰 극찬 매장’ 등극
  • 최은혜
  • 승인 2019.06.12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헤어 화곡점

화곡역 부근에 위치한 보그헤어 화곡점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에 의한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매장이다. 대부분의 고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고 있는데 온라인상에서의 예약을 시작으로 시술과 서비스를 받고 돌아가는 순간까지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보그헤어 화곡점에서는 온라인 예약(네이버)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솔직한 리뷰 작성을 요청하고 있는데, 고객이 불편 사항을 남기는 경우는 이를 토대로 매장 내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고객들은 좋은 피드백을 리뷰에 남기고 있는데 이것이 고객들의 입소문처럼 번져 현재 많은 고객들이 찾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보그헤어 화곡점

보그헤어 화곡점의 김근배 대표는 “리뷰를 작성하는 법을 잘 모르는 고객들도 있기 때문에 접객 시 다시 한번 설명합니다. 또한 리뷰가 달리면 즉각 답변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물론 매장이 바쁜 날에는 신속하게 답변을 못해드릴 경우도 있습니다만, 최대한 놓치지 않고 성실하게 피드백하려고 합니다. 답변은 보통 담당 디자이너가 시술 시 고객과 대화했던 내용을 토대로 피드백하며 항상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좋지 않은 리뷰는 해당 고객을 담당했던 디자이너와 미팅을 하며 상황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빠르게 피드백합니다. 고객에게 깊이 사과한 후 A/S 시술이나 재방문 시 다시는 이러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답글로 전달합니다”라며 시술 후 고객과의 피드백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보그헤어 화곡점에서는 고객의 소중한 리뷰에 보답하고자 6월 한 달간 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리뷰를 작성 시 커트 천 원 할인 혹은 펌, 염색 5천 원 할인을 적용해준다. 또한 인증샷을 함께 남긴 고객에 한해서는 특별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