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레삐와 함께한 루이, 하능, 기우의 스타일 토크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6.21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27일, 레삐는 루이, 하능, 기우와 함께 광주에서 2019 트렌드 스타일을 주제로 전국 세미나의 첫 시작을 알렸다.
 
레삐와 루이, 하능, 기우와 함께 한 2019 트렌드 스타일 전국 세미나
약 500명의 미용인이 참가한 가운데 세미나 1부에서는 레삐 도미라 강사가 2019 S/S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여자 모델 3명에게 연출한 이번 컬러는 레삐유 헬스케어 컬러로 표현했으며, 공개한 레시피를 활용하면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컬러를 구현할 수 있다. 이어 시연에 활용된 레삐 핑크 에디션의 출시를 알렸다. 핑크 에디션은 나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중요시하는 요즘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전문가용 기기 중 일반 소비자도 활용하기 쉬운 베스트 기기만 뽑아 리뉴얼해 출시했다.
 
레삐 핑크 에디션 브러시 아이론&P컬링 아이론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루이, 하능, 기우의 스타일 토크를 진행했다. 루이의 롱 커트&스타일링과 하능만의 차별화된 펌 테크닉, 기우의 매력적인 쇼트 헤어 커트와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출시를 앞둔 일루스터를 루이가 잔머리 스타일링에 사용하면서 컬링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출시 전부터 긍정적인 기대를 모았다. 레삐 일루스터는 가볍고 슬림한 보디로 모근 가까이 시술이 가능하며, 탄탄한 볼륨이 필요한 쇼트 헤어 C컬 스타일링에 특화된 제품이다. 
 
레삐 스타일러를 사용하는 루이쌤
루이가 2부 스타일링 시연 시간에 사용한 레삐 스타일러
Part.1 2019 S/S 트렌드 컬러
Part.2
루이: 컨투어링 커트&스타일링 다양한 응용 연출 포인트 테크닉
하능: 롱 헤어 라블 펌 포인트 시술 및 테크닉 프레젠테이션
기우: 쇼트 헤어 커트&스타일링 디테일 질감 처리와 연출 테크닉
 
펌 테크닉을 시연중인 하능
레삐와 루이, 하능, 기우의 만남
루이, 하능, 기우 3인방은 평소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요즘 유행하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직접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스타일링 방법을 전수하거나, 인스타그램으로 완성 스타일링을 공유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레삐 역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레삐디오와 렙북, 인스타그램 등으로 헤어 디자이너의 테크닉뿐만 아니라 트렌드 등을 공유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레삐의 이번 전국 세미나는 미용인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했으며, 3인방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소통과 마케팅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쇼트 커트 테크닉을 시연하는 기우
콘텐츠로 홍보하고 1인 기업이 되는 시대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매체가 등장하면서 소비자와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과 기업의 의사소통이 자유로워지고 그에 따라 고객의 의사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다. 루이, 하능, 기우 역시 각자의 방법으로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을 확보했다. 그들은 누구나 궁금해하는 맞춤 콘텐츠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파급 효과를 실현한 것이다. 이렇듯 이제는 고객과의 소통, 자신의 PR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이 중요한 시대다. 레삐는 미용 기술뿐만 아니라 마케팅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그들의 이야기를 많은 미용인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다. 언제나 새로운 트렌드와 비전을 제시하는 레삐. 루이, 하능, 기우쌤의 마케팅과 시그너처 헤어 디자인은 많은 미용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루이, 하능, 기우의 전국 세미나는 하반기에도 만나 볼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레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