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펌도 과학이다?!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6.25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과학적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똑똑한 펌제.
 
똑똑한 펌제 다섯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
1. 르에쓰 ATS MAX

ATS MAX는 고객의 모발과 모질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펌 레시피로 모든 모발에 사용 가능하고 손상된 모발을 최상의 모발로 복원시켜준다. N1은 컬 탄력을 높인 pH7의 중성 펌제로 손상모에서 극손상모까지 사용 가능하며, 케라틴 조직의 재생을 돕고 수분 공급 및 손실을 방지한다.

2. 밀본 네오리시오
1제는 NAc글루코사민이 배합되어 있어 열펌 시술로 인해 모발의 단백질이 응집체로 바뀌는 것을 억제하여 열펌 반복 시술이 초래하는 딱딱한 질감과 컬러의 먹짐을 해결한다. 2제는 크림 타입과 액상 타입으로 모발 표면을 코팅하여 빛의 난반사를 억제하고 윤기 넘치는 완성 상태를 실현한다.

3. 지더블유프로페셔널 엘릭서
HCT(Hydrolysis Collagen Technology)공법을 적용한 고기능성 열펌 전용 펌제로, 보습력과 회복력이 뛰어나다. 또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해 모발을 더욱 탄력 있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유지시키고, 크리스털 드롭과 과연화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오버 타임에도 손상을 막아준다.

4. 무백 바나나 펌
바나나수와 아보카도 추출물이 탄력 있고 건강한 웨이브를 선사한다. 특히 특허받은 저분자 케라틴을 함유해 과연화를 방지하고 동백나무 오일이 펌 후에도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 베테랑 헤어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수렴해 만들어 펌제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몸에 해로운 유해 성분을 덜어냈다.

5. 라본느코스메틱 라쉐
반복적인 펌 시술에도 손상이 없을 정도로 순하고 탄력 있는 시스테아민 베이스의 물광 펌제다. 일반 펌도 열펌과 같이 고급스러운 웨이브가 연출되며 G-WATER를 혼합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