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바다로 휴가갈 때 꼭 챙겨야 할 헤어 제품
  • 최은혜
  • 승인 2019.07.10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의 낭만이 넘실대는 바다! 하지만 따가운 햇빛과 습도로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꼭 챙겨 가자.  
1. 라본느 코스메틱 MJ 데미지케어 에센스 2. 카디뷰 비치웨이브 3. 샤멘느 헤어스프링 4. 하야시월드와이드 하이샤인 에센스 5. ATS 스타일 뮤즈 아쿠아 리페어 세럼 6. 폴미첼 슈퍼스키니 세럼  7.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프레쉬 이온 워터 트리트먼트
1. 라본느 코스메틱 MJ 데미지케어 에센스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의 트로할로스 성분이 함유된 오일 타입 에센스.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손상된 모발을 관리한다. 
 
2. 카디뷰 비치웨이브 21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과 탄력을 주는 볼륨 미스트로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고 부스스한 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한다. 
 
3. 샤멘느 헤어스프링 거친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주는 오일 타입의 에센스로 모발의 큐티클에 보호막을 만들고 20가지 각종 천연 허브 오일이 모발을 케어한다. 
 
4. 하야시월드와이드 하이샤인 에센스 열에 의한 손상과 태양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에센스로 산뜻한 사용감과 청량한 향이 특징이다. 
 
5. ATS 스타일 뮤즈 아쿠아 리페어 세럼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습기로 인한 모발의 부스스함을 방지하고, 고농축 영양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수하고 탄력과 부드러움을 강화한다. 
 
6. 폴미첼 슈퍼스키니 세럼 모발의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모발 구조를 강화하는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한다. 모발의 엉킴을 풀어주고 부드럽고 윤기 있게 정돈하며 젖은 모발에 바를 경우 드라이 시간이 단축된다. 
 
7.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프레쉬 이온 워터 트리트먼트 아마존 열대우림 식물 추출 성분과 천연 보습 성분이 건조해진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