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남성 전용 헤어 제품 ‘아리미노 맨’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7.15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미노(ARIMINO)에서 남자의 상쾌함을 지속시키는 ‘아리미노 맨(ARIMINO MAN)’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리미노 맨(ARIMINO MAN)’ 시리즈
매일 기분 좋은 느낌을 전달한다는 콘셉트인 ‘아리미노 맨’은 샴푸로도 제거되지 않는 남성 특유의 냄새와 탈모 고민에 착안하여 탄생한 ‘헤어케어’ 시리즈와 하드한 세팅력과 폭넓은 표현력의 ‘스타일링’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헤어케어 시리즈의 스캘프 케어 샴푸는 올리브 오일 유래 활성제를 배합한 풍성한 탄력 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부드럽게 헹군다. 남성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3단계 향기 케어 메커니즘을 적용해 냄새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을 제거, 발생한 냄새를 마스킹, 기분 좋은 기능성 향기를 레이어링하여 상쾌함과 청결감을 오래 지속시킨다.
 
하드한 세팅력과 폭넓은 표현력이 특징인 스타일링 시리즈는 초강력 세팅력과 윤기로 타이트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프리즈킵 그리즈, 자연스러운 윤기감과 가벼운 표현력으로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밤, 촉촉하고 다발감 있는 컬 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 밀크로, 3가지 제품을 활용해 개인의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이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지속시켜 준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