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여행 유튜버 ‘해피새아’와 콜라보
  • 최은혜
  • 승인 2019.07.17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여행 유튜버 ‘해피새아’와 콜라보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여행자들을 위한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면서 여행전문 유튜버 해피새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바탕스 시즌을 겨냥한 ‘2019 Voyage Collection’은 설렘 가득한 여행을 만드는 헤어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여행지에서 관리하기 쉬운 스타일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담았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평소 여행을 자주 다니는 여행자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 아는 해피새아의 의견을 반영해 여행지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함도 유지할 수 있는 미엘펌을 개발했다.

미엘펌(Miel Perm)은 프랑스어로 ‘벌꿀’, ‘달콤함’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엘펌은 너무 가볍지 않게 레이어드 커트를 진행 후 뿌리 볼륨펌과 매직 셋팅펌을 함께 시술한 스타일로 별도로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뿌리 볼륨이 살고 자연스러운 컬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휴양지에서 물놀이를 할 때 머리카락이 젖어도 자연스러운 컬들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더운 날씨에 뿌리가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는 등 누구나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번 헤어 트렌드는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헤어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헤어 시술 할인과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