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신도림미용실, VOG Hair(보그헤어) 신도림역점
  • 최은혜
  • 승인 2019.07.22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G Hair(보그헤어) 신도림역점
올해로 개점 5주년을 맞이한 신도림역 사거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맞은편에 위치한 VOG Hair(보그헤어) 신도림역점은 지난 5년간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 지역 인기 헤어살롱으로 자리매김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로이 대표원장은 “지난 5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스타일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의 분위기를 완전히 리뉴얼했다”라며 “단정한 블랙톤과 밝고 화사한 화이트톤을 믹스해 이전보다 넓고 밝아 보이는 이미지로 매장을 탈바꿈했다”라고 말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로이 대표 원장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두피케어 할인 행사다. 흔히 헤어샵에서는 고객들에게 두피 케어보다는 모발 케어를 더 권장하게 된다. 이에 대해 보그헤어 신도림역점 로이 대표 원장은 조금 다른 견해를 보였다.
 
“흔히 미용실에서 받는 크리닉 케어는 모발 크리닉 위주로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사실 모발 케어만큼 두피 케어도 무척 중요하다. 무엇보다 모발이 두피에 있는 모공에서 자라나는 만큼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두피와 모공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건강한 모발이 아름다운 스타일의 기본인 것처럼, 건강한 두피는 건강한 모발의 기본으로 흔히 크리닉이라고 하는 케어를 모발 쪽에만 주로 하는데 두피와 모발 케어를 함께 할 때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뉴얼 기념으로 두피 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외선이 강하고 두피의 노폐물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두피 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건강하고 깔끔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사실 여름 휴가철은 여행을 다녀오는 경우가 많은데 휴양지 특성상 강한 햇빛과 염분기 때문에 모발 손상이 심해진 고객들이 모발 크리닉을 받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다. 고객의 모발 케어를 위해 모발과 두피를 진단해보면 모발만큼이나 두피에도 트러블이 많아 두피 케어가 필요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모발과 두피 케어 2가지를 한꺼번에 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올여름 리뉴얼 맞이 두피케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보그헤어 신도림역점에서는 7월, 8월 여름 기간 동안 두피케어 풀세트를 네이버 예약 또는 모닝 예약 시 적용되던 30%할인 금액에서 추가로 할인을 더 해 4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있다. 45% 할인된 금액에는 컷도 포함되어 있어 기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두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현재 두피 케어 할인 행사 이외에도 네이버 예약 리뷰 작성 시 할인가에서 추가 현장 할인을 적용되거나 로레알, 시세이도 삼푸, 트리트먼트 여행용 파우치 또는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 네이버 예약 시 위의 할인 행사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