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웰라 프로페셔널즈 ‘패셔니스타’ 발표! 김상희·임영근·최지웅·김미소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7.24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8일, 웰라 프로페셔널즈(이하 웰라)와 함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는 ‘패셔니스타’ 4인을 공개했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패셔니스타 위촉식

‘패셔니스타’는 웰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배서더이자 영향력 있는 스타일리스트로, 웰라와 함께 미용업계 전반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 창의력을 공유하는 프로젝트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로는 5년간 앰배서더로 활동해온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이 글로벌 아티스트(Global Artist)로 승격되면서 웰라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내셔널 아티스트(National Artist)로는 준오헤어 명동 2호점 임영근 원장, 초이진헤어 최지웅 원장, 이퀄다이아몬드 김미소 부원장이 합류했다.

웰라 패셔니스타
웰라의 글로벌 내부 규정에 따라 개인의 역량과 활동 수준을 다각도로 검토한 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4인의 패셔니스타는 1년간 출시하는 신제품 및 캠페인과 관련한 비주얼 작업과 시즈널 트렌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웰라는 각 멤버의 특별한 재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고 다각도로 서포트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 4인의 소감 
김상희 원장(제이드헤어· 글로벌아티스트)
 
김상희 글로벌 아티스트 
“제 미용 인생은 웰라 프로페셔널즈와 함께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루미나 출시와 함께 웰라 앰배서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해 벌써 5년 차가 되었습니다. 제가 표현하고 싶은 모든 컬러와 스타일을 오롯이 구현할 수 있는 웰라가 있었기에 그동안 세미나와 헤어쇼, 트렌드 촬영 등을 잘 해올 수 있었고, 성공적인 살롱 비즈니스도 이룰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한결같이 케어하고 지지해준 웰라는 제가 더 자신 있는 미용사로 성장하도록 도와준 든든 한 파트너이자 따뜻한 친구입니다. 이제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동하게 된 만큼 무한한 열정을 갖고 더 많이 공부하고 연구하여 지속적으로 디자인을 창조 해내겠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살롱워크를 원하는 미용인들이 웰라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가교 역할을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최지웅 원장(초이진헤어) 
 
최지웅 원장(초이진헤어) 
“지방 미용실에서 달았던 부원장 타이틀을 버리고 청담동 미용실에 스태프로 다시 입사해 여기까지 올라왔습니다. 꾸준하게 미용이라는 한길만 파고 들었더니 저에게도 좋은 기회가 하나씩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웰라 패셔니스타로 선정된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글로벌 그룹인 웰라와 함께하게 돼 기쁩니다.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서 한국 헤어 디자이너의 위대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임영근 원장(준오헤어 명동 2호점)
 
임영근 원장(준오헤어 명동 2호점)
“올해 패셔니스타로 선정돼 영광이고, 이번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쁩니다. 앞으로 전문성과 진정성을 겸비한 헤어 디자이너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불철주야 함께해주신 준오 아카데미 박시내 학장님과 물심양면 도움을 준 준오 아카데미 강사분들, 저희 준오헤어 명동 2호점 구성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김미소 부원장(이퀄다이아몬드) 
 
김미소 부원장(이퀄다이아몬드) 
“웰라는 미용을 시작하기 전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였고 현재 제가 애용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가 더욱 반갑습니다. 요즘 ‘어떻게 하면 웰라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수 있을까, 어떤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울까’라는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앞으로 웰라와 많은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