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왁싱숍 ∙ 애견숍까지 진출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7.25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과 네일샵 고객 관리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핸드SOS’는 미용업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으로, 범위를 확장해 왁싱 전문점, 피부관리실, 속눈썹숍 등의 뷰티샵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솔루션 시장으로까지 진출했다.
 
고객 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핸드SOS는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을 통합하여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성하고 고객 관리, 예약 관리, 마케팅, 직원 관리, 매출 분석, 선불 정액권 및 회원권 관리, 자동 메시지 발송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매장 경영 통합 솔루션이다.
 
미용업의 업무 환경과 운영 방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매장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답해 기능을 업데이트하므로써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매장의 운영과 관리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관리용 어플리케이션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언제 어느 순간에도 고객을 확인하고 정확한 이력 확인을 통한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시술 기록 등록, 선불정액권 및 회원권 판매, 예약 등록, 수정, 실시간매출 확인까지 가능하다.
 
핸드SOS에서는 네이버 예약과의 무료 연동을 업계 최초로 지원하여 매장에서 등록하는 예약과 네이버를 통해서 고객이 직접 등록하는 예약이 중복되지 않도록 관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예약 연동이 되지 않았을 때 예약이 중복되어 고객에게 양해 전화를 하던 불편함을 덜어준다. 또한 빈 시간에 고객이 스스로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아져 매장의 운영에도 효율을 높이고 있다.
 
핸드SOS의 관계자는 “일대일 고객 관리가 핵심인 미용실, 네일숍 등의 뷰티전문점에서는 세밀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필요하다”며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서 다양한 경험과 매장의 의견을 취합하여 더욱 발전된 시스템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숍, 왁싱숍, 피부관리실, 애견숍 등 다양한 뷰티 업종의 대표 관리시스템으로 이용되고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