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점점 비어가는 헤어라인 때문에 고민이라면? 가루날림 없는 헤어라인 섀도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7.25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휑한 앞머리와 옆머리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빈 부분을 채우고 볼륨은 살리는 헤어라인 섀도가 딱이다. 
 
헤어라인 커버 쿠션
(왼쪽부터)
1. 토픽 헤어빌딩 파이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뿌려 사용하는 펌프 형태의 디자인으로 양모에서 추출한 케라틴 단백질이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자극 테스트, 유해 물질 안전성까지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별도의 고정 없이도 흘러내리지 않고 강력하게 흡착된다.

2. 정샘물뷰티 정샘물 아티스틱 헤어 컨투어
가루날림이 없는 젤리 형태의 헤어 전용 섀도로 헤어라인을 메워 풍성하고 깔끔하게 컨투어링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과 올 브라운이 있으며, 모가 촘촘하게 채워진 탄력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쉽고 빠르게 발색이 가능하다.

3. 에뛰드 하우스 핫 스타일 포토 헤어라이너
물과 땀에 강한 롱 라이팅 펜슬이 두피와 헤어라인 부위에 밀착돼 장시간 깔끔하게 유지된다. 부드럽게 녹아내려 보송하게 표현되는 펜슬과 자연스럽게 스머징해주는 스펀지 팁으로 구성된 듀얼 타입 펜슬이다.

4.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헤어 핏 커버 쿠션
파우더 타입의 텍스처로 물과 땀, 오일에 3중 프루프 효과가 있어 최대 38시간 동안 유지 가능하다. 또 하트 모양의 퍼프가 내장돼 뿌리 새치와 빈모 커버에 수월하고 쿠션 타입으로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5. 다슈코리아 다슈 데일리 안티 헤어로스 헤어 쿠션&헤어라인 커버 쿠션
모발 커버에 최적화된 입자 크기로 자연 스럽고 풍성하게 커버한다. 가루날림이 적고 물이나 땀에 흘러내리지 않으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 모낭, 모공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