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비오는 날에도 헤어가 기죽지(?) 않게 하는 헤어 제품
  • 최은혜
  • 승인 2019.07.3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습도가 높은 날에는 헤어스타일을 어쩌지? 걱정 마시라, 이 제품이 있다면. 
 
1. 레삐 아마존 스토리 케라 플레인 폼, 2. 웰라 프로페셔널즈 아이미 루트 슛, 3. 아리미노 맨 하드 밀크, 4. 라본느코스메틱 로레타 메이크업 왁스 2.5, 5. 와칸 프로테인 스프레이 볼륨 미스트, 6.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씨닝 루트 리프트 폼, 7. 하야시월드와이드 프리즈잇 스프레이
1. 레삐 아마존 스토리 케라 플레인 폼 거품 형식의 스타일링 제품으로 젖은 모발에 바른 후 모발을 움켜쥐듯이 잡아주면 풍성함을 연출할 수 있고, 모발 건조 후 모발에 가닥가닥 도포하면 웨트 헤어도 가능하다.
 
2. 웰라 프로페셔널즈 아이미 루트 슛 모근에 정밀하게 분사되도록 디자인된 볼륨 무스로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분사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연출한다. 
 
3. 아리미노 맨 하드 밀크 적당한 세팅력과 다발감, 촉촉함을 표현해주어 웨이브나 컬감을 내고 싶을 때 추천한다. 땀과 피지에도 스타일링을 유지하며 산뜻한 시트러스 머스크 향이 오래 지속된다. 
 
4. 라본느코스메틱 로레타 메이크업 왁스 2.5 부드럽고 매끄러운 질감 표현에 탁월한 제품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스타일링과 윤기와 볼륨을 준다. 우아한 다마스크 장미향도 매력적.
 
5. 와칸 프로테인 스프레이 볼륨 미스트 드라이나 고데기 사용 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땀과 장마철 습도로 인해 모발의 볼륨이 가라앉을 때 사용하면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든다.
 
6.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씨닝 루트 리프트 폼 리제니 플렉스 기술로 모발 손상을 막고 굵고 부드러운 모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거품 형태로 발림성이 좋아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볼륨감을 높인다.
 
7. 하야시월드와이드 프리즈잇 스프레이 프레온가스가 없는 친환경 스프레이로 약한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고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