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사진 찍는 헤어 디자이너 김세호와 미야자키 류의 컬래버레이션!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7.30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이자 사진가 김세호와 일본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야자키 류의 컬래버레이션.
 
김세호&미야자키 류의 작품
협업을 하게 된 계기
김세호: 미야자키 류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얼마 전 상하이에서도 함께 개인 작업을 했다. 이번 작품은 한국에서 진행했는데 나의 살롱 오픈 파티와 미야자키 부부의 결혼을 기념해 한국 웨딩 촬영을 하면서 시간을 쪼개 포트폴리오 작업을 했다. 촬영 전날 필요한 소품을 준비하고 촬영 당일 3시간 만에 세 가지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김세호&미야자키 류의 작품
김세호&미야자키 류의 작품
이번 작품의 콘셉트
미야자키 류: 내가 느낀 한국의 색과 문화를 담았다. 특히 한국 문화를 다각도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메이크업 도구만 챙겨 갔기 때문에 헤어 도구 및 피스, 필요한 소품은 빌려 촬영했다. 모든 메이크업은 에어브러시로 표현했고 모델이 한 명이었는데 각 스타일마다 다른 표정과 느낌을 연출하는 데 집중했다.

김세호: 촬영자 입장에서 작업자가 의도한 컬러와 무드를 이해하고 그것을 결과물로 만들기 위해 모델과 교감하는 데 집중했다. 마지막 리터치 작업에서는 최대한 헤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김세호&미야자키 류의 작품
김세호가 생각하는 미야자키 류의 특별함
김세호:
자기 자신을 가두지 않는 다양성. 헤어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병행하는 작업의 결과물은 최고 수준이다.

다음 협업 계획
미야자키 류: 올해 10월 노이즈 런던에 참여하면서 만날 것 같다.
김세호: 우리의 협업은 즉흥적일 때가 많다. 영국에서 만나면 영국 남부 해안의 세븐 시스터즈에서 멋진 화보를 찍을지도 모르겠다.
 
김세호&미야자키 류의 작품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김세호 헤어&메이크업 미야자키 류 의상 JAY KIM 모델 김보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