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산후 탈모가 있다면 아무 제품이나 쓰지 마세요
  • 최은혜
  • 승인 2019.08.01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후 탈모가 있다면 깨끗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건강한 모발이 자라나도록 해야하는데, 미용실에서의 케어와 더불어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한다. 
출산 후 찾아오는 불청객 산후탈모. 산후 탈모가 있다면 깨끗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건강한 모발이 자라나도록 해야하는데, 미용실에서 케어를 받는다고 해도 집에서의 관리를 소홀히 하면 소용없다. 미용실에서의 케어와 더불어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한다.
 
<산후 탈모 추천 제품>
 
라본느코스메틱 머드마스타 스캘프 토너
라본느코스메틱 머드마스타 스캘프 토너 임신 기간 동안 퇴화기에 멈춰 있던 모발이 출산 후 다량 빠지게 되는데, 이때 충 분한 관리가 필요하다.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여성호르몬 유사체인 푸에라 리라 추출물과 항산화 물질인 에르고티오네인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의 산화 방지를 통해 산후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액상 스프레이 타입으로 깨끗한 두피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밀본 그로우시브 에센스
밀본 그로우시브 에센스 산후 탈모의 가장 큰 원인은 흐트러진 호르몬의 균형과 신체 밸런스에 있다. 그로우시브는 세균 밸런스를 정돈하는 두피 라인으로 4가지의 자소과 식물 추출물과 IDT 콤플렉스(모발 보수 성분, 모발 보호 성분)의 배합으로 두피 각질층에 보습과 보호 기능으로 산후 탈모 후 모발이 잘 자라도록 두피를 정돈한다. 이 중 그로우시브 에센스는 헹궈내지 않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사용도 간편하다.
 
와칸 힐링 토닉 샴푸
와칸 힐링 토닉 샴푸 특허받은 5가지 한방 추출물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고,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덱스판테놀, 살리실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탈모 모발뿐만 아니라 민감성 두피, 가는 모발, 지성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레삐 아마존 스토리 몬스파 센스티브 샴푸&몬스파 센스티브 앰플
레삐 아마존 스토리 몬스파 센스티브 샴푸&몬스파 센스티브 앰플 출산 후 두피는 예민해져 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샴푸는 피한다. 몬스파 센스티브 샴푸는 페루 아마존 열대우림의 다양한 식물 추 출물이 함유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진정시킨다. 샴푸 후에는 센스티브 바이탈 앰플을 뿌려주어 출산 후 약해진 모근에 영양을 공급 한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어성초 추출물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비타민 복합체가 함유돼 산후 탈모케어와 함께 두피 밸런스를 맞춘다.
 
하야시월드와이드 히노키 시스템
하야시월드와이드 히노키 시스템 히노키 티올 성분이 들어 있는 헤어 케어 라인. 히노키 샴푸는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 피지 제거 및 과다 생성을 억제하고 히노키 컨디셔너는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유지해 두피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히노키 플러스는 모낭에 활력을 주고, 히노키 티커로션은 가늘어진 모발이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사진 그라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