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가늘어진 모발에 슬퍼하고 있다면?
  • 최은혜
  • 승인 2019.08.02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는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1. 아리미노 맨 스캘프 케어 샴푸 올리브 오일 유래 활성제가 배합된 부드럽고 탄력 있는 거품이 샴푸 시 마찰과 물리적 탈모를 줄이고, 탈모와 냄새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을 제거해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 환경을 만든다. 은은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도 특징.

2. 라본느 코스메틱 메르윈 골드 샴푸 혈액 속 헤모글로빈에서 추출한 헤마틴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샴푸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 다. 케라틴과 콜라겐, 플래티넘 성분이 약한 모발에 가벼운 볼륨을 주고 튼튼하고 잘 자랄 수 있게 돕는다. 실리콘, 파라벤(방부제), 인공색소 등 무첨가.
 
3. 레삐 아마존 스토리 이온플렉스 케라셀 PPT 3.0 모발의 탄력과 힘을 채워주는 전처리제로 화학 시술을 자주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클리닉 제품. 모발의 결합력을 보수하는 플렉스가 함유돼 힘없는 모발에 효과적이며 케라틴이 함유돼 모발을 튼튼하게 한다.
 
4. 밀본 오주아 이뮤라이즈 샴푸 브이 잦은 화학 시술과 노화로 얇아진 모발 강도를 높여 튼튼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가꿔준다. 은은한 로즈드메이의 아로마 향이 특징.
 
5. 폴미첼 스캘프 케어 안티-씨닝 토닉 와일드 얌, 쏘팔메토 등에서 추출한 천연 호르몬 성분이 함유돼 탈모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발의 밀도를 높이고 손상을 막아주어 굵고 풍성한 모발로 만든다.
 
6. 웰라 프로페셔널즈 니옥신 시스템 키트 씨닝헤어(thinning hair) 전문 브랜드로 뛰어난 세정력으로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와 지방산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든다. 니옥신 시스템 키트는 예방 및 초기형(시스템 키트 1,3,5번)과 진행형(2,4,6번)으로 나뉘어 있다.
 
7. 와칸 리치 프로테인 콤비네이션-알파 모발 내부에 유실된 펩타이드와 케라틴 단백질을 채우고 pH를 조절, 큐티클을 정리해 거칠어진 모발을 매끄럽게 관리한다. 주요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아 모발 침투에 용이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