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세빌리아의 이발사’ 속 이민정이 사용한 고데기 어디 것?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9.08.20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인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이웃 마을로 재능 기부 출장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장인 이발사&유명 헤어 디자이너와 함께 톱스타 연예인 크루가 스페인에서 미용실을 오픈한다는 콘셉트로 매주 목요일 방영되고 있다.
 
글램팜 고데기를 사용하고 있는 이민정(출처: ‘세빌리아의 이발사’ 6화 캡처)
글램팜 고데기를 사용하고 있는 정채연(출처: ‘세빌리아의 이발사’ 6화 캡처)
연예인 크루와 전문가들은 한국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며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그중 곱슬이 심한 고객의 모발을 찰랑거리는 생머리로 만드는 데 사용한 고데기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글램팜 고데기를 사용하고 있는 정채연과 앤디(출처: ‘세빌리아의 이발사’ 6화 캡처)
멤버들이 사용한 고데기는 헤어 전문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인 ‘글램팜’으로 특수 세라믹으로 코팅된 발열판과 화상을 방지하는 열 차단 캡으로 안정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내구성이 강하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발열판 덕분에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 판열판이 좌우로 움직이는 틸팅과 상하로 움직이는 쿠션 기능이 있어 모발과 발열판을 밀착시키고 충격을 완화해 머리 뜯김을 줄일 수 있다.
 
글램팜 GP201
글램팜 GP201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의 아이론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니즈에 따라 크기와 모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제품은 글램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